갤럭시 미니 홈 개봉기 및 활용법 - 오리부부의 A~Z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리부부입니다.

 

얼마전에 갤럭시 미니 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lovely52bubu.tistory.com/72

 

갤럭시 홈 미니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리부부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갤럭시 홈 미니을 알고 계시나요? AI스피커라고 구글미니홈 등 다양한 상품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갤럭시 홈 미니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방법

lovely52bubu.tistory.com

그럼 갤럭시 홈 미니에 대해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박스를 받으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겉에 박스는 이렇게 간단한 빅스비 활용법도 나와 있네요

 

IR리모컨에 대한 설명도 나오고 있네요

 

박스를 한번 열어 볼까요?

 

 

 

간단한 갤럭시 미니 홈 활용법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설명 종이 뒤에는 UBS케이블과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는 상자가 보이네요.

 

 

상자를 열자 갤럭시 미니 홈이 보입니다. AKG가 딱 보이네요 주변에는 볼륨 키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충천은 C타입이 아니고 5핀입니다.

 

 

간단한 갤럭시 미니 홈 설명서입니다.

 

그럼 직접 한번 연결해 볼까요?

 

전원을 연결하고 핸드폰을 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따로 연결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갤럭시 홈 미니를 찾네요

 

아래 화면의 순서로 연결을 하면 됩니다.

 

와이파이도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유튜브 뮤직을 듣는데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이렇게 하면 갤럭시 미니 홈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갤럭시 미니 홈과 연결해서 음악 듣는걸 한번 보겠습니다. 전 유튜브 뮤직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실행해 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저는 막귀라서 모르겠지만 꽤 괜찮은 수준인거 같습니다.

 

갤럭시 미니 홈을 어디에 쓸 수 있을까 생각해 봤습니다.

 

저는 IR리모컨 기능을 사용해 티비 셋탑 박스와 연결해서 음성으로 채널을 변경할 수 있도록 세팅을 했고요,

 

로봇 청소기도 연결하려고 했는데.. 이건 아직 잘 안되네요 ㅠㅠ 다시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갤럭시 미니 홈의 아쉬운 점은 충전을 C타입이 아니라 5핀으로 해야 한다는 점, 유튜브 프리미엄 뮤직도 있으면 좋았을 거 같다는 점이 있는거 같습습니다.

 

하지만.. 전 무료로 받았기 때문에 감사하게 쓸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