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크롬캐스트 언박싱 - 오리부부의 A~Z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리부부입니다.

 

얼마전 구글 크롬캐스트를 구매 했는데요 구글 크롬캐스트 언박싱을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구글 크롬캐스트가 무엇인지 알고 계셨나요?

 

사실 저도 얼마 전까지는 구글 크롬캐스트를 아예 모르고 있었습니다.

 

어디서 보긴 했던거 같은데 뭐 하는건지 관심도 없었거든요.

 

그러다 구글크롬캐스트 관련 글을 보게 됬고

 

이거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글 크롬캐스트는 미러링이라고 불리는 기능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TV의 hdmi에 구글 크롬캐스트를 연결하고 핸드폰과 구글 크롬캐스트를 연결 하면 핸드폰의 화면을 

 

TV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자주 보신다면 정말 좋은 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TV에서는 유튜브나 넷플릭스가 나오고, 핸드폰 사용도 TV화면과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입니다.

 

저도 이런 점 때문에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TV가 스마트 TV가 아니라서 바로 미러링을 할 수 없었습니다.ㅠㅠ

 

그래서 가끔 TV로 핸드폰 화면을 볼 일이 있으면

 

핸드폰을 노트북으로, 노트북을 TV로 연결하는...

 

너무나 번거로운 일을 많이 했습니다. ㅠㅠㅠ

 

그래서 검색을 하던 중 구글 크롬캐스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구글 크롬캐스트 3세대를 G9에서 구매 했고요, 3만원대에 구매 했네요.

 

 

직구를 통해서 구매 했고, 생각보다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1주일도 안걸렸어요.

 

구글크롬캐스트입니다. 뭐 상자는... 그냥 그렇네요? 뭐 내용물이 중요하니까요.

 

 

옆 화면은 알 수 없는 영어가 써있네요. 뭐 핸드폰 화면을 TV로 볼 수 있다 그런 거 겠죠^^

 

박스 뒤에도 알수 없는 단어들이 써있네요 유투브와 티비가 보이네요....

 

상자를 열었습니다. 구글크롬캐스트가 이렇게 생겼군요. 사실 디자인은... 음... 그렇네요.

구글 크롬캐스트를 꺼내 봤습니다.

안에는 구글 크롬캐스트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선과 돼지코가 들어 있습니다.

 

해외 직구라서 그런지 돼지코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읽어보지 않았습니다.

 

아.. 정확하게는 읽어보지 못했습니다. 알 수 없는 언어로... ㅠㅠㅠ

 

설명서를 보지 않더라도 다 할 수 있으니 설명서는 굳이 필요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디자인은 신경쓰지 않는 느낌이네요. 

 

색깔도 그렇고 이쁘다는 생각이 들진 않네요.

 

뭐 그래도 디자인이 중요한가요?

 

기능만 잘 활용할 수 있게 잘 되면 되겠죠?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다음번엔 구글 크롬캐스트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